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겨울 홈웨어

by +소금 2023. 1. 4.
728x90
반응형

틈틈이 만든 겨울 홈웨어 모아봤어요~ ^^

 

남편의 기모 티셔츠~

전사지도 붙여줬어요~ ^^

남편이 올해 처음으로 기모를 찾네요.

겨울에도 반팔이나 얇은 긴팔티셔츠 입던 사람인데 말이죠..

세월에 장사 없나봐요..

 

 

이건 특양면인데 배색했어요.

원단이 모자를 땐 배색이 최고죠~ㅋ

 

 

남자 패턴은 제가 못 그리니 가끔 구매해요~

요건 패부꺼랍니다.

디테일은 거의 생략하고 간단하게 만들었어요~ㅋ

 

 

전 여름만 빼고 목에 뭔가를 꼭 둘러요~

기모를 찾는 남편을 위해서도 2개 만들었어요~ ^^

자투리로 휘리릭~ 대충~ 만들어요~ㅋ

 

 

봉마담 포목점의 다이마루 벨로아 골덴이에요.

작년에 샀는데 드뎌 썰었어요~ㅋ

 

패턴은 바지 최애 패턴인 쏘잉핏 쌤의 루즈핏바지입니다~ ^^

 

얼마 전 나눔한 후드 베스트를 기모로 길이 늘려 만들었어요.

 

이건 후드만 빼고 만든 후드베스트 패턴~ㅋ

 

깨알 초동띠~ㅋ

 

집에서도 요가 갈 때 요가복 위에 입어도 넘 좋아용~ㅎ

근사한 아우터 만들어도 뿌듯하지만 이런 생계형 재봉도 참 뿌듯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