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남편 캐주얼 셔츠

by +소금 2022. 8. 31.
728x90
반응형

 

지난 7월 남편 반팔 셔츠를 만들었어요~

패턴은 쏘잉핏 쌤의 츠셔맨셔츠입니다~ ^^

 

큰맘먹고 리투아니라 린넨을 골랐어요~ㅋㅋ

 

 

그런데 이 원단이 느무나 흐물거리는 원단에 크리즈 느낌도 살짝 있어서

완성하고 나니 좀 늘어났어요~ ㅡ.ㅡ

다데테이프를 붙였는데도 늘어나더라고요..

이런 원단 어려버요~

옷이 넘 커져서 옆선만 다시 들여 박았어요~ㅋ

그래서 패턴과 초큼 다른 느낌이... ㅠ

 

좋은 원단인데 썩 맘에 들지가 않네요..

 

 

입어보았습니다~

좀 늘어나서 의도치 않게 살짝 드롭 숄더에 길이도 길어요~ㅋㅋㅋ

품도 컸는데 옆선 줄여서 그나마 좀 나아진거에요~ 푸하~

 

 

남편은 풍덩하니 괜찮대요~ㅎㅎ

어떻게 만들어줘도 다 괜찮다고 해주니 고마울 따름이에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