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남편을 위한 패딩조끼 (쏘잉핏 패턴)

by +소금 2022. 1. 3.
728x90
반응형

 

저는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겨울엔 실내에서 조끼를 꼭 입어요~

아직 포스팅은 하지 않았지만 올해도 제 조끼를 여러 벌 만들었는데요~ㅋㅋ

남편도 이젠 나이 들면서 조금씩 추위를 타길래 실내용으로 만들어봤어요~ ^^

 

1온스 패딩을 안감으로 2온스 패딩을 겉감으로 했더니 따뜻하면서도 두껍지 않아서 좋아요~

안감과 겉감 합봉하고 나면 시접부분이 올록볼록한데

저렇게 집어놓고 다음날 되면 다림질 한 것 처럼 어느 정도 자리 잡혀 있어요~ㅋㅋㅋ

 

 

다음 날이 되어 둘레는 상침해주고 도트단추 달고 다림질로 주름을 폈어요~

패턴은 쏘잉핏 쌤의 후디패딩남 조끼 패턴에서 후드만 생략하고

옆선은 조각 나누지 않고 이어서 하고 품만 조금 늘렸어요.

 

 

카키빛이 도는 회색이에요~

 

 

 

 

 

 

 

남편의 착샷이어요~ㅋ

몸이 안 좋은데도 촬영에 협조해줘서 넘 고마웠어요~ ^^

 

 

크지도 작지도 않아 실내에서 입기 딱 좋아요~ ^^

여유가 되면(내 옷 만들고 시간이 남으면) 하나 더 만들어줘야겠어요~ㅋㅋㅋㅋ

남자 패턴은 제가 그리질 못하는데 쏘잉핏 선생님 덕분에 걱정 없이 만들 수 있어 넘 좋아요~

감사합니당~!!! ^_^/

 

 

+ 패턴 정보 +

https://cafe.naver.com/paper123fi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