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남편 홈웨어

by +소금 2021. 7. 28.
728x90
반응형

최근에 만든 건 서너 개이지만 그간 만든 것들 모아봤어요~ ^^

다리 다치기 전에 재단해 놓은 것들 조금씩 만들고 있어요~ㅎㅎ

 

 

작년 가을에 만든 긴팔

봉마담님 원단, 스토리님 패턴

 

 

지난 봄에 만든 긴팔

스토리님 패턴

 

앞뒤 구분을 라벨로 안 하고 전사지로 하니 입고 벗기 편해요~ㅎㅎ

 

 

잠옷 반바지

스토리님 패턴

 

이것도 스토리님 패턴

 

쏘잉핏쌤의 105t 패턴 조금 늘린 티셔츠

 

 

돌먼 스탈의 티셔츠에요~

남자옷 돌먼을 첨 봐서 신기해서 샀다죠~ㅋㅋ

패부 패턴

 

소매를 따로 안 다니 느무 편해요~ㅋㅋㅋ

 

뒤 어깨에 다트 하나

 

소매도 따로 안 달고 오버록으로만 만드니 휘리릭 완성이에요~ㅋ

 

 

티셔츠도 반바지도 더 만들었는데 사진이 없군용~

남편은 한겨울에만 얇은 긴팔 입고 나머진 무조건 반팔 반바지에요~ㅎㅎ

그래서 철마다 반팔 반바지를 만들어야 해요~ㅋ

숙제 다 했으니 이제 제 옷 만들어야 겠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