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남편 홈웨어-티셔츠와 반바지(스토리하우스, 쏘잉핏패턴)

by +소금 2020. 6. 26.
728x90
반응형


남편이 집에서 입을 반바지와 티셔츠를 만들었어요~ ^_^

티셔츠 패턴은 스토리님의 '남녀공용 데일리 티셔츠'패턴입니다~ ^^




제가 갑자기 스트라이프에 꽂혀 내리 4벌을 만들었어요.

하나는 사진을 안 찍었네요.


집에 있던 30수 싱글이에요.


저도 전사지라는걸 붙여보았어요~ㅋㅋ

귀찮아서 잘 안 붙이게 되더라고요...


쏘잉핏 쌤의 '파더스 써머 쿨팬츠' 패턴이에요.

이건 친정 아빠 드릴려고 만들었어요~ 흐흐


크리즈 원단이라 자체 구김이 많아요.

그래서 몸에 붙지 않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이 반바지는 스토리님의 '남성데일리 루즈핏 편한바지' 패턴이에요.



남편의 착샷

파더스 써머 쿨팬츠에요.

친정아빠 드릴거지만 입어보라 했어요~ㅋ


남편이나 친정아빠나 덩치가 있으셔용~ㅋㅋㅋ

남편꺼로는 한 사이즈 커야 할 것 같아요.

밑위가 조금 불편하대요.


스토리님 반바지 패턴이에요.


편하고 좋대요~ㅎㅎ

무조건 편해야 하는 남편의 최고의 칭찬입니다~ ㅋㅋ

패턴 정말 감사드려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