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칼라가 귀여운 린넨원피스(맥러버OP/쏘잉핏패턴)

by +소금 2020. 6. 17.
728x90
반응형


페이퍼핏 카페에서 이벵으로 선정된 맥러버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_^


사이즈 M

소매길이는 3센티 줄였고요, 스커트 길이 3센티 늘렸고요, 칼라는 1번

스커트 뒤 겹트임 했고요, 숨은단작은 생략했고요.. ^^;;


이 주머니는 다른 옷에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카키색 퓨어린넨입니다. 좀 얇은 편이에요.

좀 톡톡한 원단이 이쁠 것 같았지만 알맞은 두께의 원단이 없어서 걍 했어요~ㅋ



칼라 뒷모습이 완전 취저~ㅋㅋㅋ

근데 전 칼라 달기 어려웠어요 직각 모양이 직각이 아니라 둥글어요~ ㅡ.ㅡㅋㅋ

이런 칼라는 손바느질 하면 좀 쉬울까요..?


얇은 퓨어린넨이라 구김이 많지만 전 개의치 않죠~ㅋ


안단을 그냥 큰 걸로 쉽게 할 걸....ㅋㅋㅋ


이번의 새로운 시도는 주머니와 스커트 뒤 겹트임이었어요~

숨은 주머니도 이 방법은 첨 해봤어요.


첨 해본 홑겹으로 겹트임하기~

담엔 안감있는 것도 시도해봐야겠어요~ㅎㅎ


착샷임돠~ㅋㅋ


원단이 얇아 힘이 없어서 칼라가 세워지지 않고 누워요.

그래서 옆이 많이 파인 느낌이에요ㅋㅋ




뒷모습이 앞보다 더 맘에 들어요~ㅋㅋㅋ



넉넉해서 군살을 다 가려주니 넘나 좋습니다~ㅋㅋ

거기다 이쁘기까지 해요~ 대박~!

완전 강추에요~ㅎㅎ

쏘잉핏 선생님 이쁜 패턴 감사드려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