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랩여밈 끈원피스

by +소금 2020. 6. 10.
728x90
반응형


랩여밈 형식의 끈원피스를 만들었어요.

스커트는 플레어에요.

먼저 광목으로 가봉을 해보았어요.


뒷모습이고요.


입어봤어요~ㅋ


다트가 없어서인지 앞이 조금 답답하더라고요.


아는 언니네 체리원단으로 만들었어요~ㅋ

겹침분량 조금 줄이고

다트를 넣을까 하다 턱을 양쪽에 넣었어요.


헉~!

근데 만들어 입어보니 가슴쪽이 벙벙하게 뜨는거에요..ㅠㅠ

두번째는 구찮아서 가봉을 안 했더니....ㅡ.ㅡ

그래서 뜯어서 어찌어찌 수정했어요.. ㅎㅎ;;;


플레어에 주름분 조금 추가했어요.

그냥 주름 없는 게 나은 것 같기도 하고요..ㅋ


뒷모습


이 디쟌은 좀 차르르한 원단이 어울릴 것 같아요..ㅋ


요 패턴은 좀 더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ㅡ.ㅡ


입어보았습니당~ㅋ





입을만은 하지만 아쉬움이 많은 패턴이에요..ㅎㅎ;;

더 공부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