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aa 버뮤다 쇼츠(쏘잉핏 패턴)

by +소금 2020. 7. 1.
728x90
반응형

쏘잉핏 쌤 버뮤다 시리즈 H, A, aa를 하나씩 다 만들어봤어요~ ^^

세번째 aa입니다~ㅎㅎ

H, A를 원턱으로 해서 aa도 원턱으로 했어요~ㅋ

앞에는 주머니를 하고 뒤엔 생략했어요~ㅋ

네이비 코튼린넨입니다~

사이즈는 세 가지 동일하게 66이에요.


전체 고무줄 넣었는데 앞엔 주름 안 가게 했어요~ㅎ


역시 버뮤다는 칼다림질 해야~~ㅋㅋ


입어보았어요~ ^^



정말 H와 A의 중간이에요~ㅎㅎ

물론 편한 건 셋 다 모두 편해요~




이건 A 핏 버뮤다


이건 H 핏 버뮤다


좌부터 H -- aa -- A

셋 다 맘에 들어서 하나만 고르긴 힘들어요~ㅋㅋㅋ

올 여름은 버뮤다만 돌아가믄서 입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_^

쏘잉핏 선생님 멋진 패턴 감사드려요~!!


+ 패턴정보 +

https://cafe.naver.com/paper123fi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