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하이웨이스트 퍼프소매 원피스

by +소금 2020. 7. 23.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과한 퍼프소매를 좋아하진 않는데 패턴을 그려보고는 싶더라고요~ㅋㅋ


이 소매를 만들어 보고 싶어져서 패턴을 그려보았어요~ㅎ


소매 완성~



하이웨이스트 퍼프소매 원피스에요~ㅋ

원단은 퓨어린넨이고요~

뒷목에 트임을 주고 빈티지 레이스를 달았어요.

잔체크에요.


길이는 무릎 바로 밑이에요.


소매 안쪽이에요.


소매가 종 모양이 나와야 하는데 잘 안 됐어요~ㅋㅋㅋ

언제쯤이면 생각한 대로 그릴 수 있을까요.. ㅡ.ㅡ


카메라를 잘못 놔서 다리가 다 잘렸어요~ㅋㅋ

다시 찍자니 귀찮아서...;;


선물받은 핸드메이드 모자와 함께 찍어보았어요~

잘 어울리죵~ 헤헤


비 그치면 요로케 입고 쓰고 읍내 갈라고요~ㅋㅋㅋ


저희 동네도 비 많이 오는데 비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