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앞셔링 원피스 - 미루OP(쏘잉핏패턴)

by +소금 2020. 5. 27.
728x90
반응형


미루 원피스 만들었어요~ ^_^


어깨까지 절개해서 만들었어요~

S사이즈고 목둘레는 트임 안 하고 좀 더 팠어요~ㅋ

길이는 그대로 했어요.

저렴한 퓨어린넨인데 받고 보니 레이온이 섞인 것 같아요.

차르르한 느낌과 젖었을 때 약간 뻣뻣해지는것이..


세탁 후에요.


착샷~ㅋㅋ



톤다운 하늘색이에요.



이제는 옷 사진보다 착샷이 많아요~ㅋㅋㅋㅋ


넉넉해서 완전 편해요~ ^_^


왼쪽에선 앞이 살짝 들리는 것 같네요.

오른쪽도 찍어볼걸....


시원하고 편하고 배도 가려줘요~ㅋㅋ

멋진 패턴 감사합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