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린넨 오버롤 팬츠

by +소금 2020. 3. 19.
728x90
반응형


작년에 큐멜점프수트를 처음 입어보고 반했어요~

그래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패턴 그리기에 도전했어요~ ^^

큐멜 원글 바로가기 https://salt418.tistory.com/2468




먼저 엉덩이둘레 96 기준으로 기본바지를 만들고요~



바지 라인을 바꾸고 바지 위에 점퍼스커트 앞뒤판을 갖다 붙이고 변경했어요~ㅎㅎ

광목으로 대충 만들어보고 수정했어요.


두번째 수정한건데 입을만은 하지만 좀 더 손을 봐야할 것 같아요~ㅋㅋ


봉마담님께 구매한 린넨이에요~ ^^


끈은 앞판에 단추구멍 뚫고 통과시킨 후 매듭을 지었어요.


천사티와 잘 어울려요~ㅎ



셔츠와도 괜찮고요~



입어봤어요~ 흐흐




또 수정해야할 것 같아서 주머니도 안 달고 오버록도 막 흰 실로 했어요~ㅋㅋㅋ



앉아보니 제법 편해요.

입고 읍내에 잠깐 다녀왔는데 괜찮더라고요~ㅋ

바지로는 첫 자작패턴이라 느무 뿌듯하네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