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요크 셔링 원피스

by +소금 2020. 2. 28.
728x90
반응형


어제 저희 동네는 첫 확진자가 나와서 난리가 났었어요.

사람도 얼마 안 되는 작은 시골인데도 피할 수는 없나봐요.

다행히 접촉자가 많지 않고 모두 음성이 나왔다니 다행이에요.

저희는 요즘 운동도 안 가고 마트도 안 가고 집에만 있어요~ㅎㅎ

원래 집순이기도 하지만 시골이라 마당엔 나갈 수 있으니 답답하진 않아요. ^^



봄이 다가오니 또 원피스를 만들어봐야죠~ㅋㅋㅋ

20수 면으로 가봉했어요.


그리고 퓨어린넨으로 다시 만들었어요~ㅎ


세탁하고 나니 좀 더 자연스러워요~ㅎ




길이를 짧게 해서 블라우스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



입어보았습니당~ㅋ

세탁하기 전에 입었어요.





하늘하늘한 원단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ㅋ

계절도, 시절도 어서 봄이 왔음 좋겠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