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소금코트 후디숄(쏘잉핏 패턴)

by +소금 2020. 1. 15.
728x90
반응형

재작년 겨울 이벵에 당첨되어 제 이름으로 된 코트 패턴을 쏘잉핏 쌤께서 그려주셨어요~ ^^

그런데 작년 겨울 숄칼라 버전을 추가해주셔서 만들어보았습니다~ㅎㅎ

3가지 중 후디숄을 선택했고요

절개는 다 생략하고 주머니도 겉에 달았어요~

청록색의 부클 울+아크릴 원단이에요.

완전 저렴한데 싼티가 많이 안 나요~ㅋㅋ



안감과 겉감 길이가 많이 차이가 안 나지만 입으면 밖으로 전혀 나오지 않아요~ ^^


A라인의 후드 코트에요~ ^_^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워요~ 완전 취저입니닷~!! ㅋㅋ


사이즈는 55와 66 사이에요.

제가 재작년엔 66이었는데 살이 좀 빠져서요~ 히히



담에는 안감과 겉감 길이 차이를 좀 더 크게 해서 만들어야겠어요~ ^^


원단이 접힌 자국이 있는 걸 몰랐네요~ ㅡ.ㅡ;

사진 찍을 땐 왜 잘 안 보이는지요..ㅋ


입어보았습니다~ 흐흐

원피스에도 잘 어울려요~!




큐멜바지 겨울버전과~ㅋㅋ

쫑쫑배기와~

다모님 만드시는 3D 모델처럼 포즈를 취해보았어요~ㅋㅋㅋ





숄칼라는 숄을 벌리고 오므리는 걸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좋아요~ㅎㅎ


언제나 만족스러운 소금코트입니당~~ 흐흐 ^_^

쏘잉핏 선생님 이쁜 패턴 감사드려요 ~!


+ 패턴정보 +

https://cafe.naver.com/paper123fi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