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플랫칼라 셔링원피스

by +소금 2020. 3. 13.
728x90
반응형


지난 2월 중순 경 마스크 만들기 전에 만들었던 원피스에요~ ^^


플랫칼라를 난생처음 달아봤어요~ㅋㅋ


광목으로 가봉하고..


퓨어린넨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ㅎ

플랫칼라 다는 법은 어렵진 않은데 이쁘게 달기가 쉽지 않네요.. ^^;;


허리는 시접을 1.5로 하고 위쪽으로 박아 터널을 만든 후 고무줄을 넣었어요.



목 뒤 트임을 주고 콩단추 달았어요.

단추를 잠근 상태에서도 머리가 들어가긴 해요~ㅋ


세탁 후 다림질 전이에요.





입어보았어요~



허리가 잘록하면 더 이쁠 것 같....ㅠ



실수로 찍혔는데 날씬하게 나와서 더 맘에 드네용~ㅋㅋ



세탁 전에 입은거에요~ㅎ



하늘하늘한 원단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