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아코디언 주름 원피스(아는언니네 모티브샵 기계주름 원단)

by +소금 2020. 5. 13.
728x90
반응형

자작패턴으로 여름에 입을 브이넥 주름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아는 언니네 모티브샵의 아코디언 기계주름 원단으로 만들었고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


먼저 가봉을 했습니다~

가봉은 자투리 원단으로 해서 의도치 않은 배색이~ㅋㅋ


조금 수정해서 만들기 시작했어요~

꽃무늬가 이쁘고 시원한 폴리 원단이에요~ ^^

그냥 블라우스로 만들어도 이쁘겠죠~? ㅎㅎ


전 사실 폴리 원단은 처음 사봐요.. 늘 면이나 린넨만 사서요.ㅋㅋ

사진으론 두꺼워보였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면으로 치면 20수과 30수 사이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비치지 않아 너무 좋아요~

여름엔 뭘 더 입는다는 게 참 답답하니께유~ㅋ

프린트도 실물은 사진보다 못할거라셨는데 웬걸요~

받아보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사진과 똑같아요~ㅎㅎ

하늘하늘 하지만 힘이 있어서 봉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흐물거리는 린넨보다 훨씬 편해요~ㅋㅋㅋ


아코디언 주름 스커트 키트와 함께 주름 안 준 원단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렇게 원피스를 만들 생각이었거든요~ 흐흐


소매끝, 스커트 밑단, 허리끈은 같은 토숀레이스로 했어요.

사실 밑단을 꿀렁이게 하고 싶은데 공버록이라 인터록이 안 되고 말아박기는 자신이 없어서 레이스를 달았어요.

밑단만 달까 하다 레이스가 많길래 소매도 달고 허리끈도 달았어요~ㅋㅋ


고등학교 교복이 주름치마였는데 졸업하곤 한 번도 안 입다 원단이 이뻐서 구매했어요~ㅋㅋ


이렇게 큰 꽃무늬 옷은 처음 입어봐요~ㅋ




스커트 밑단이 넘 맘에 들어요~ 킥킥~




입어보았습니당~ ^_^

뒤에 끈을 묶은 상태에요.




끈을 풀렀어요.



봄처녀 같아효~~~~ㅋㅋㅋㅋ

봄아줌만가~? ㅡ.ㅡ




운동 1년 해서 뺀 살인데 운동 그만두니 계속해서 살이 오르고 있어요~

저 튼실한 팔뚝.. ㅜ


원단도 옷도 넘 맘에 들어요~

구매 후 만족도가 큰 원단을 만나기 쉽지 않은데 이 원단은 넘 만족스러워요~ ^^

남편이 입은거 보더니 이뿌대요~ 흐흐

외출은 맘껏 못하지만 입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어서 넘 좋았어요~


원단 정보는 아래 있으니 어서 가서 득템하셔유~~~ㅋㅋ

주름 없는 원단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 원단정보 +

https://blog.naver.com/happyyeon71/22194541577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