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스웨이드 H라인 끈원피스

by +소금 2020. 1. 22.
728x90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스웨이드로 원피스를 만들고 싶은 맘이 생겨 만들어봤어요~ㅎㅎ


인터넷으로 원단을 사다 보니 딱 맘에 드는 원단을 사기가 쉽지 않아요.

카키그레이 스웨이드인데 약간 뻣뻣해서 별로였어요.


H라인의 끈원피스에요.

트임을 한 쪽으로 길게 줄까, 양쪽 모두 줄까 하다 양쪽으로 했어요~ㅎㅎ




입으면 뻣뻣해서 조금 불편해요.


그래서 다른 데서 사봤어요~ㅋㅋ

톤다운 된 짙은 네이비에요.


실제 색과 제일 비슷한 사진이에요.






이 원단은 부드러워서 원피스에 딱이더라고요~ㅎㅎ


덧신이... ㅡ.ㅡㅋ




봄여름에 입을 린넨으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바느질 검수 중인 초동이~ㅋㅋㅋ


불합격인가봐요.. 일어날 생각을 안 하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