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방해꾼 초동이~

by +소금 2015. 1. 15.
728x90
반응형


  방해꾼 초동이~





초동인 심심하면 제 책상에 올라와 방해해요~ㅋㅋ

이렇게 빤히 쳐다보기도 하고~

작은 찹쌀똑으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어요~ㅋ


초동아~ 너 먹을거 엄청 좋아하자나~ 사과 먹어~ㅋ

"넣어두라옹~ 넣어두라옹~~"


"몸에 좋은거 엄마 마이 드시라옹~"


다른 건 무조건 입에 넣을려고 하는데 과일하고 야채는 안 먹어요.. 

다른 거 먹을 땐 상당히 힘들어요.. 옆에서 너무 애처롭게 쳐다봐서요.. ㅠㅠ


찹쌀똑으로 제 손을 잡았어요~ 저 온기는 느껴본 사람만 알죠~~ 꺄~~~

처음엔 살살 물다가..

나중엔 씨게 물어요~ ㅡ.ㅡ



초동인 꼭 키보드를 기대 앉아서 제대로 방해해요.. 

가을인 매너가 좋은데 초동인 아니에요~ㅋㅋㅋ

모니터 뒤에 숨은 초동이~ㅋ

찹쌀똑 찍는데 눈뽀뽀하네요~ㅎㅎ


이번엔 키보드를 베고 있어요~ㅋ

초동아~ 작업해야대~ 어여 인나~~

인나랬더니 자네요~ㅎ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