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내가 숨은 걸 아빠에게 알리지마라냥

by +소금 2014. 4. 30.
728x90
반응형



   내가 숨은 걸 아빠에게 알리지마라냥






가을이는 잡기 놀이를 좋아해요~ 

근데 한참 도망다니다가 힘들면 책상 밑으로 숨어버려요~

제가 잡으러 다니면 남편 책상 밑으로 숨고, 남편이 잡으러 다닐 땐 제 책상 밑으로 숨어요~ ^^



"나 요기 숨을거다냥~"


남편과 잡기 놀이를 하다 지쳐 가을이가 제 책상 아래로 숨었어요~



"여깄음 못찾겠지냥~"



"내가 숨었다는 사실을 아빠에게 알리지 마라냥~~!!"


"나 연기가 좀 되는듯~ 큭"



남편이 가을이를 못찾는 척하자 가만히 바라보는 가을이~

봇짐을 맨 것 같은 저 볼록한 등 넘 귀여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