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오늘은 어떤 포즈~?

by +소금 2013. 7. 28.
728x90
반응형

 

 

 

책상에 앉아 있다가 가을이 뭐하나.. 하고 뒤돌아 보면 가끔 웃긴 포즈를 하고 있을 때가 있어요~

어떤 땐 아크로바틱~ 어떤 땐 숙자모드~ 어떤 땐 귀요미~ 어떤 땐 아줌마~ㅋㅋㅋ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늘 웃음을 주는 가을이에요~~ㅎㅎ

 

 

며칠 전엔 뒤돌아 봤더니 이러고 있더라구요~~ㅋㅋ

저러고서 꼼짝도 안 하고 가만히 한참을 있는데~ 허공에 뜬 한 팔과 다리가 넘 웃겨요~~ㅋㅋㅋ

무슨 컨셉일까요~? ㅋㅋㅋ

 

 

셔터를 누르니 좀 뻘줌했나봐요~ㅋ 

 

 

"고민중이었다냥~~ 멍 때린거 아니다냥~"

 

 

"진짜다냥~~ 걍 믿으라냥~"

 

 

"난 이제 잘거다냥~"(희번득~)

무안했는지 바로 자더라구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