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더울 땐 대자리 방석~

by +소금 2013. 7. 23.
728x90
반응형

 

 

 

아직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진 않았지만 여름이라 덥긴 더워요~

저희 집은 그래도 시원한 편이라 밤에 선풍기 없이 자긴 하지만 낮에는 꽤 덥더라구요~

그래서 가을이에게 대자리 방석을 권해봤습니다~~ㅋㅋ

 

 

"이게 머다냥~ 이상하다냥~"

 

 

"엄마~ 시원하긴 한데 좀 딱딱하다냥~"

 

 

조금 어색한 포즈네요~~ㅎㅎㅎ

 

 

그리고 일주일 뒤...

 

 

아빠 책상 의자에 있는 대자리 방석에서 잠을 자고 있네요~~~ㅋㅋㅋ

 

 

"헙~ 깜딱이야~"

 

 

부농배~ㅋㅋㅋ

 

 

"엄마~ 이 방석 쓸만하다냥~~"

 

 

대자리 방석 위에서 상념에 젖어 있네요~ㅋ

 

 

"♬ 지금 이 순간~~~~ ♪♩"

다른 대자리 방석을 침대 위에 놓아줘봤어요~ 여기서 노래도 하고~~ㅋ

 

 

"크하하하~~ 웃기다냥~~~"

개콘도 봐요~~~ㅋㅋㅋㅋㅋ

근데 무더위에도 좋아해 줄려나 모르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