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매미~

by +소금 2013. 7. 26.
728x90
반응형

 

 

어제 오후의 일입니다~~ ^^

 

 

                            

                                      '저건 머다냥~ 누구다냥~?'

 

가을이가 무얼 보고 있을까요~?

 

 

두둥~!! 베란다 창문 방충망에 앉은 매미입니다~ㅎㅎ

 

 

'잡을거다냥~~ 금방 할 수 있을거다냥~'

 

저걸 어떻게 잡나 엄청 고민중입니다~~ㅋㅋ

 

 

'아... 손이 닿을 것도 같은데냥...'

 

자리를 옮겨보네요...ㅋ

 

 

"매미야~~ 이리와봐~~ 해치치않는다냥~~!! 참말이다냥~~!"

 

그런다고 잡을 수 있을까요~? ㅎㅎ

 

 

 

'아... 아무래도 좀 힘들 것 같다냥...'

 

매미가 약올리니 더 잡고 싶은 모양이에요~~ㅋㅋ

 

 

                                         "엄마~ 저거 좀 잡아주면 안돼요~~?"

 

 

가을아.. 엄마도 능력밖이다~ ^^;

 

 

'다음에 다시보자냥~ 만날 곤충은 언제든 꼭 만나게 되어있다냥...'

 

못내 아쉽지만 포기하려나봐요..

 

 

"내가 너 못 잡는거 아니다냥~ 안 잡는거다냥~~흥~!"

 

포기는 하는데 좀 승질이 나나봐요~~ 아웅아웅~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