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이번 달 가을이의 소소한 모습

by +소금 2013. 7. 29.
728x90
반응형

 

 

사진 한 장으로 포스팅 하기 좀 그래서 귀엽고 맘에 드는 모습을 모아서 가끔 한꺼번에 올리는데요~~ ^^

이번 달 가을이의 소소한 장면들을 모아봤어요~~ㅎㅎ

 

 

 

제한 급식 전이라 쵸큼 통통해요~~ㅋㅋ

 

 

아빠손베개가 출시되었습니다~ㅋㅋㅋ

 

이러면 꽤 길어요~ㅎ

 

 

ㅋㅋㅋ 앞에서 아빠가 뭘 하고 있길래 가을이 표정이 이럴까요~? ㅎㅎ

 

 

아.. 아...알았다냥....

 

 

역시 철학적인 가을냥~ㅋ

 

 

폰카로 찍으면 왠지 분위기 있어요~ㅎ

 

 

접은 앞발 >ㅂ<

 

 

멋지다냥~훗~!

 

엄마는 가을이 보고있징~~~~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