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제주 전복요리 전문점 순옥이네 명가

by +소금 2013. 7. 4.
728x90
반응형

 

 

점심을 거하게 뷔페로 먹어서 저녁을 상큼하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물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마침 저희 숙소 근처에 전복요리 전문점인 순옥이네 명가라는 물회집이 있더라구요~ ^^

 

 

 

 

여기가 전복물회가 맛있다고 해서 저흰 모두 전복물회를 시켰습니다~~ㅋㅋ

여러 가지를 먹어봐야 사진도 많이 찍고 식당의 음식을 제대로 평가하겠지만 점심에 기름지게 먹어서 상큼하게 먹고 싶더라구요~ ^^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주말엔 사람이 많은지 번호표까지 있더라구요~~~ㅎㅎ

 

 

 

 

 

 

 

밑반찬들은 그렇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는 걍 보통이에요~~ㅎ

 

 

짜잔~~~ 전복물회입니다~~

전복이 생각보다 많이 들었더라구요~~

서울에서는 이 가격에 절대 먹을 수 없는 양입니다~~ㅎ

 

 

저는 물회라는 걸 처음 먹어본 것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전복이 어찌나 싱싱한지 아주 단단하고 쫄깃하더라구요~

싱싱하고 양도 많은 전복물회~ 느끼했던 속이 완전 싹 풀렸어요~ 완전 강추에요~~ㅎㅎ

이런 전복을 쓴다면 다른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내 맘대로 별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