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피로엔 잠이 최고네요~ㅎ

by +소금 2013. 6. 5.
728x90
반응형

 

 

요새 피로가 누적되었는지 어제는 저녁을 먹자마자 7시부터 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잘려고 누운 건 아니었는데 잠깐 눕는다는게 그냥 쭉 자버렸어요..ㅋㅋ

자다가 9시반에 깼는데 밥을 먹자마자 자서 그런지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매실 한 잔 타먹고 한 시간을 앉아서 졸다가 다시 잠들어 아침에 7시에 알람소리에 깼답니다..ㅎ

사실 아침밥만 아니면 2-3시간 더 자고 싶었어요~ ^^;;

몸이 방전이 됐었는지 자도자도 졸리더라구요~~ㅎ

그래도 좀 많이 잤다고 컨디션이 어제보다 나아졌어요~~ㅋ

역시 피로엔 잠이 최고네요~~ ^^

날도 더워지는데 여러분들도 몸 건강히 여름 잘 나시길 바랍니다~~ ^^

 

 

 

 

사진은 좀 생뚱맞지만 얼마 전 남편과 백만년만에 커피숍에 가서 먹은 고구마라떼입니다~~ㅎㅎ

친구들과는 가끔 가도 남편과는 까페에 잘 안 가게 돼요~ ^^

결혼하니 집이 커피숍이요, 식당이요, 극장이 되더라구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