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

by +소금 2013. 6. 15.
728x90
반응형

 

김영갑 갤러리

 

천지연 폭포

 

 

5박 6일에 걸친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ㅎㅎ

어젯밤 11시가 넘어서 집에 왔는데 가을이가 넘 신나게 맞아주었답니다~~ㅋ

한 3일 지나니까 가을이가 넘넘 보고싶더라구요~~엉엉~ ㅠㅠ

 

제주도에 있는 6일 동안 비가 한 방울도 오지 않은 날은 단 하루밖에 없었답니다.. ㅠㅠ

내내 비오고 흐리고~~ 해를 본 건 단 4-5시간에 불과했어요.. 하필 그 땐 펜션에서 쉬고 있었네요..ㅋ

그래서 계획한 코스대로 하나도 지켜지지 못하고 뒤죽박죽이 되었죠~ㅋ

그게 여행의 묘미라면 묘미겠죠~? ^^;

날씨탓에 일출, 일몰, 야경 사진은 찍지도 못했어요~~ 넘 아쉽..

그래도 맛난 건 많이 먹었답니다~~ㅋㅋ

제주 여행 포스팅을 차차 할게요~흐흐~~

 

포스팅은 모두 가기 전에 예약을 해놓고 갔거든요~~

쥔장도 없는데 찾아주신 이웃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꾸벅~

곧 찾아뵐게요~~ㅎ ^^

 

 

 

아쿠아 플라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