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홍대 거기가면 - 즉석떡볶이와 화덕피자

by +소금 2013. 6. 29.
728x90
반응형

 

 

그제 친구들과 홍대에 갔었습니다~~ ^^

점심에 떡볶이, 피자 먹고~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저녁으로 치킨 먹고~ 입가심으로 홍대 르방에서 빵 먹고~

온종일 먹기만 한 것 같네요.. 아하하... ㅡ.ㅡ

 

점심으로 거기가면이라는 곳에서 즉석떡볶이와 화덕피자를 먹었는데요~

떡볶이와 피자를 같이 판다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요샌 이런 곳이 많다면서요~? ^^;

 

 

 

 

내부가 아기자기 하니 괜찮았어요~

 

 

냅킨에 한 마디씩 적어 붙여놨더라구요~ 커다란 주황색 포크가 포크인지 몰라보겠어요~

 

 

저흰 가면세트를 시켰습니다~

치즈, 해물 떡볶이에 고르곤졸라 피자루요~

 

 

세트메뉴 시키면 다트를 던저 yes 가 나오면 음료를 서비스로 줍니다~

제 친구가 던졌는데 만점을 받았네요.. ^^ㅋ

 

 

 

다시 던져서 yes 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서비스로 마신 음료에요~ㅎ

 

 

즉석떡볶이에~

 

 

치즈를 뿌리면~

 

 

맛있게 녹아요~~~ㅎ

떡볶이가 제가 먹기에는 맵더라구요~ 제가 워낙 매운 걸 잘 못 먹어서요..

친구 하나는 하나도 안 맵다며 피자를 거의 안 먹고 떡볶이만 먹더라구요~

 

 

 

 

화덕에 구운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꿀에 찍어 먹었어요~~

전 고르곤졸라 피자를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피자 전문점에서 파는 고르곤졸라랑 맛이 다른지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요~ ^^

 

양이 사실 많지는 않아서 떡볶이에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다길래 주문을 하려 했더니 사장님께서 밥을 주문을 못해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2% 부족했지만 그냥 나왔습니다~

그래도 여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던 곳이에요~~ ^^

 

= 내맘대로 별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