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재밌는 여행

제주 여미지 식물원

by +소금 2013. 7. 3.
728x90
반응형

 

주상절리를 들렀다 나오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

제법 많이 오길래 야외 코스를 실내로 바꾸고 이중섭 미술관에 갔더니 하필 월요일이 휴관이라 들어가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다시 되돌아서 여미지 식물원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식물원에 도착하니 비가 그치더라구요~ ㅡ.,ㅡ

 

 

 

 

 

       

 

작은 선인장으로 이쁘게 글씨를 써놨더라구요~ ^^

 

 

 

 

 

 

 

 

 

 

 

 

 

 

 

 

 

생각보다 금방 다 봤어요~

10년 전에 왔을 땐 꽤 큰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작게 느껴지더라구요~

안을 다 보고 밖으로 나갔는데 주변에 한국정원, 일본정원 이라고는 써놨는데 좀 허접했어요~

그냥 정원이면 이쁘다... 했을텐데 나라이름 붙여놓으니까 기대하고 되고 기대하고 보니까 별로더라구요~ ^^;

 

 

 

 

 

 

 

오전에 한림공원을 갔다가 여미지에 가서 그런지 좀 실망스러웠어요~

한림공원이 훨씬 크고 식물의 종류도 많고 볼 것도 많았던 것 같아요..

여미지 식물원은 잘 정돈된 느낌이었지만 규모가 작아서 한림공원과 비교되더라구요~

물론 여미지엔 있고 한림공원엔 없는 식물도 있긴 했지만 입장료도 여미지가 천원 비싸거든요~ㅋ

비가 오거나 겨울이라면 모르겠지만 비가 안 오는 봄, 여름, 가을엔 한림공원만 가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

이 날은 정말 식물 구경은 원 없이 했네요~ㅎㅎ

 

+ 내 맘대로 별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