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아빠 손 의자에 앉아 시즌2

by +소금 2013. 6. 6.
728x90
반응형

 

 

 

가을이가 아가냥일 때 아빠 손의자에 자주 앉았었습니다~~

커다란 아빠 손에 딱 맞아 아주 편하게 있었는데요~~ㅎㅎ

어느덧 9개월이 되어 아빠 손의자에 앉기는 너무 커버렸네요~ㅋㅋ

가을이가 커서 중심 잡기도 힘들어졌지만 모처럼 앉아보았습니다~~ ^^

 

 

'높은 데 앉으니까 좋다냥~ 훗~'

 

나름 편해보이나요~? ㅋㅋ

 

가을이의 엉거주춤~

 

몸이 막 접히네요~ㅋㅋ

 

춉춉춉~

 

ㅋㅋㅋ 뜬금없이 아빠 손가락 빠는 가을냥~

 

아잉~~

 

웬 아크로바틱한 자세인지..ㅋㅋㅋ

 

뒷다리 수직으로 올리고 발가락 벌리기 신공~

 

이러고 오래 있질 못해요~~ ㅋㅋㅋㅋ

예전 사진 보시면 차이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

 

아가냥 가을이~

 

이때는 넘 귀여웠죠~~? ^^

(아빠 손의자에 앉아 시즌1 http://salt418.tistory.com/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