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성은 김이요 이름은 가을이다냥~

by +소금 2013. 5. 10.
728x90
반응형

 

 

 

 

ㅇ월ㅇ일 가을이의 일기

 

우리집은 아빠는 정씨이고 엄마는 김씨다냥~

그리고 나는 성은 김이요 이름은 가을이다냥~~

내 성은 아빠가 정해준 것이다냥~

그 이유는 내가 엄마를 많이 닮아서 그런 것이라고 아빠가 그러셨다냥~

 

 

몬섕기고~~

 

아항~

게으르고~

 

zzz

자는 거 좋아하고~

 

내 인생 끝났어~ ㅜㅜ

배도 많이 나오고~ ㅡ.ㅡ;;

  

성은 김이요~~

노래도 못하고~

 

패션감각도 떨어지고~ 등등 많은 것이 엄마를 닮았다냥~~ (왜 눙물이.. ㅜㅜ)

.

.

.

 

다소곳~

하지만 난 안다냥~~ 내가 김씨인 이유는 바로 엄마처럼 얌전해야 할 땐 얌전하고~

 

샤방샤방~

여성스럽고~~

 

귀요미~~ >.<

사랑스럽기 때문이다냥~~ *^^*

(가을아~~ 고마어~~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