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새로운 아지트

by +소금 2013. 5. 12.
728x90
반응형

 

 

 

가을이에게 새로운 아지트가 생겼어요~~ㅎ

날이 따뜻해지면서 어머니께서 방의 큰 창문을 열어놓으셨는데 그 사이로 가을이가 들어가 보더니 맘에 들었나봐요~

저희 집에서 어머니 방이 해가 제일 잘 드는데 창문 사이에 앉아 일광욕을 즐기더라구요~

그래서 오전에는 거의 새로운 아지트에서 시간을 보내네요~ㅋㅋ

 

'조는 거 아니다냥~ 명상중이다냥~'

햇살 받으며 졸고 있는 가을냥~ㅋ

 

'여기는 나 혼자만의 공간이다냥~'

다가갔더니 슥- 돌아보네요~

 

새로운 아지트

 

'난 살찌지 않았다냥~ 창틀이 좁은거다냥~'

창문 사이가 꽤 넓은데 가을이 몸이 꽉 차네요.. ㅡ.ㅡ

 

겨울엔 침대 이불 속에만 있더니 봄이 되니까 오전엔 어머니방 창틀, 오후엔 부엌 베란다 오븐 위에만 있네요~~ㅋ

여름엔 어디에서 자리를 잡을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