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에게도 2층 집이 생겼어요~

by +소금 2013. 4. 30.
728x90
반응형

 

 

저희 가을이에게도 드디어 2층집이 생겼습니다~~ ^^

기존에 있던 집에 증축을 한 것이지요~~ㅋ

1층은 박스집이구요~ 2층은 핑크홀릭 키티하우스인데 옥상은 스크래쳐와 망사로 되어있답니다~~ㅎ

 

 

가을이의 2층 집

 

처음이라 박스를 2개만 붙였어요~ 현관문과 박스 사이의 문은 아빠가 뚫어 주었어요~ ^^

 

'집이 커졌다냥~'

 

가을이도 2층집이 신기한가봐요~~ㅎ

 

 

2층에서 창문으로 손을 넣어 보네요~~ㅋ

 

'어디 한번 구경해볼까냥~'

 

드디어 현관으로 들어갑니다~~ (X꼬 지못미~ ^^;;)

 

 

창문이 아주 맘에 드나봐요~~ 물어서 자기꺼라고 표시를 하는군요~~ㅎ

 

'여자 혼자사는 집이다냥~ 고만 훔쳐보라냥~'

 

창 밖을 내다보는 가을이..

가을아~ 2층 집이 맘에 드니~? ^^

 

'새 집이 맘에 든다냥~'

 

가을이가 새 집에 완벽 적응했네요~~ 안방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습니다~~ㅋㅋ

 

 

방에 있다가 저를 보더니 현관으로 마중을 나오네요~~ 예의바른 가을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