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린넨 홑겹 래글런 봄트렌치(다모패턴)

by +소금 2021. 4. 21.
728x90
반응형

래글런 봄트렌치 코트를 만들었어요~ ^^

 

퓨어린넨이고 홑겹이에요~

칼라도 생략, 낸단도 생략 허리끈도 생략~

어려운 건 다 뺐오요~ㅋㅋ

한겨울 빼고는 아우터는 풀어 입어서 단추도 안 달았는데 확실히 뭔가 허전하군요~

허리를 동이진 않아도 끈도 걸어야 하나 하고 있어요~

그러고 보니 미완성인지 완성인지...^^;;

 

라벨도 달고 완성 후엔 은성으로 쫙쫙 다렸어요~~

 

쉽게 가려고 바이어스 대신 쌈솔과 접어 박기~ㅋ

 

뒤판도 쉽게 갈려고 골선 재단했어요~ㅋ

 

입어보았습니당~

 

벨트가 없으니 오동통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긴 해요~ㅋㅋ

 

루즈핏바지, 천사티와 함께~

 

 

요즘 입기 딱이에요~

요로케 입고 5일장에 다녀왔다죠~ㅋㅋㅋ

다모님 멋진 패턴 감사드려요~!

올봄 잘 입을 것 같아요~ ^_^♡♥

 

루즈핏바지는 봉마담님 체크스판면으로 만들었는데 넘나 편하고 좋습니다요~ ^^

 

+ 패턴정보 +

https://blog.naver.com/damo5114/22224128430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