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퍼프소매 반팔 블라우스

by +소금 2021. 8. 30.
728x90
반응형

끈원피스 안에 받쳐 입을 블라우스를 만들었어요~

 

목도 션하게 파고 몸판도 제법 넉넉해요~

 

소매는 봉마담님께 구입한 펀칭자수 원단이에요~ ^^

 

뒤트임은 걍 장식이에요~ㅋ

 

아사라서 속옷 색깔이 비치는데 원피스에 받쳐 입을거라 괜찮아요~ㅋ

 

소매산쪽은 셔링, 소맷단은 맞주름이에요~

 

60수 자가드 코튼원단

 

아꼈던 걸 썰었죠~ㅋ

 

 

끈원피스나 점퍼스커트에 레이어드 하려고요~

한 번 입었는데 가을이 와부렀네요~ㅋㅋ

 

이렇게 입고 나가진 않지만 블라우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스커트를 입었어요~ ^^;

 

 

반팔이라 8월이 가기 전에 글을 올려요~ㅎㅎ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인지 가을이 빨리 온 것 같아요~

재단 해놓은 반팔 원피스들은 우짜면 좋죠?

계절이 바뀌면 만들기가 싫어져요~ㅋㅋ

내년되면 작년꺼라 만들기 싫어질 수도 있지만 내년을 기약해야겠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