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허리스트링 뷔스티에 원피스

by +소금 2021. 4. 14.
728x90
반응형

허리스트링 뷔스티에 원피스를 만들었습니당~ ^_^

몸판만 가봉하고..

 

 

조금 수정해서 M사이즈로 만들었어요~

앞 전체 트임으로 티단추 달았고요~ 허리끈은 레터링 면테이프에요~ㅎ

원단은 20수 코튼이에요.

 

 

2차 가봉이라 생각하고 혹시나 해서 M으로 만들었는데 역시나...

너~~무 꼭 맞아서 숨을 쉴 수가 없었어요~ㅋㅋ

그래도 단추는 잠기더라고요.. ㅡ.ㅡ

 

 

그래서 착샷은 엄꼬요~ㅋㅋ

66사이즈 마순이가 입었습니당~ ^^

 

제껀 더 고급진 원단 골라 66반 사이즈로 만들어볼까 해요~ㅋㅋ

여름이 오기 전에 만들어서 반팔 티셔츠에 입어야겠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