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냥이용품 후기

슈퍼몬스터 슈몬 밀크박스 스크래쳐 후기

by +소금 2020. 9. 21.
728x90
반응형

냥이들은 박스를 참 좋아하죠~ ^^

저희 가을이도 그래요~ㅋㅋ

이번에 넘나 이쁜 스크래쳐 박스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어요~ 흐흐~~


가을이가 벌써 딱 알아봐요~ㅋㅋㅋ


젤리로 촉감을 느껴보는 가을이~ㅋ


조립하려고 꺼냈는데 벌써 자리 잡으셨오요~ㅋㅋㅋㅋ


다소곳한 찹쌀똑~~ @ㅁ@


캣닢가루와 플라스틱 나사가 함께 들어있어요.


레트로 풍의 멋진 숨숨집이 될 것 같아요~ ^^


조립도 넘나 쉬워요~ㅎㅎ


우유갑 모양으로 곰방 만들 수 있어요~


지붕을 닫기 전에 스트래쳐 잊지말고 넣으셔야 해요~

까묵고 닫았다 다시 열었으요~ㅋㅋㅋ


우유갑 손잡이 부분도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ㅎ


홈으로 플라스틱 나사를 넣고 돌리면 끝~~~ ^_^


넘 멋지죵~~ ^_^

제법 튼튼해서 오래 쓸 것 같아요~



냥이들이 장난치기 좋은 작은 구멍도 있어요~ ^^


조립하자마자 바로 들어가시는 가을슨생~~~

안 알려줘도 알아서 들어가요~ㅋㅋ


들어가는 모습 넘 귀여워요~ㅋㅋㅋㅋ


작은 구멍 사이로 보이는 흰 털도 구욤지고요~ㅋㅋ


손가락 놀이 하기 딱 좋습니다요~ㅋㅋ


가을이가 특히 이 놀이를 좋아해요~ㅎㅎ




꽉 잡혔어요~ 이때 기분이 참 좋아요~ㅋㅋㅋ


발톱을 세웠지만 아프지 않아요~

가을이도 장난인 걸 알거든요~ ^^


브레이크 타임~~ㅋㅋ



나왔다가~


또 들어가요~ㅎㅎ


가을이가 정말 좋아해요~

완전 뿌듯합니다요~~ ^_^



누나가 좋아라 하니 시샘하는 초동이가 누나를 내쫓고 들어갔어요~ㅎㅎ


구멍 사이의 검은 털~~ㅋ



초동이도 손가락 놀이는 할 줄 알죠~~ ^^




분위기 있는 느낌적인 느낌~~~



초동인 스크래쳐는 좋아하는데 숨숨집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금방 나왔어요~


그냥 만져달래요~ㅎㅎㅎ


초동이가 나오자 바로 가을이가 자기 냄새를 묻히고는...


들어가요~ㅋㅋㅋ


가을이의 취저~!!!

가을인 스크래쳐도, 숨숨집도 넘나 좋아해요~ ^^


가을이가 맘에 들어 해서 저도 기뻐요~ ^_^


밤에도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ㅎㅎㅎ



디자인은 5가지에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

숨숨집과 스크래쳐 좋아하는 냥이들에겐 절대 실패 없는 아이템입니다~ㅎ

우리 소중한 냥이들에게 집 한 채 장만해 줍시다요~ㅋㅋㅋ


+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upermonster/products/5044570184?NaPm=ct%3Dkfaryym9%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3e605b97ddedaf12e201ae5093dd9966fcda3dc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