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똑같이 이뻐해줘야 해요

by +소금 2019. 12. 9.
728x90
반응형


저를 보자 철푸덕 누워버리는 초동이에요~ㅎㅎ


조물조물~~

초동이가 가을이를 바라보네요.



제가 초동이를 만져서 기분이 별로에요~ㅋ


언짢은 정수리~ㅋ



기분 풀라고 궁디팡팡해줬어요~ㅎ


한결 표정이 나아졌네요~ㅋㅋ


그런 모습을 초동이가 보고 있어요.


알흠다운 널브러짐


쓰담쓰담 해줬어요~


또 기분이 나빠지기 전에..


가을이도 쓰담쓰담~ ^^


찹쌀똑을 잡았더니 싫대요~ㅋ





오후에 2층으로 가니 가을이가 터널에 있더라고요.

따뜻해서 좋은데 눈부신가봐요~ㅎ



앵글도 안 보고 찰칵~!


카메라를 대면 고개를 돌려요.


터널에서 손가락 장난을 하면 좋아해요~ㅎㅎ



초동인 방석에 앉아 구경해요~ㅋ


멍때리고 있군요~


해가 넘어가면서 베란다가 추워지면 재봉방으로 들어와요~

의자는 가을이에게 양보했어요~ ^_^


초동인 이 바구니를 좋아해요~ 흐흐


마저 자 초동아~



갑자기 일어나 앉은 초동이


고양이발은 언제 봐도 귀여워요~ >ㅂ<


앉았다 바로 바구니에 쏙 들어가 꿀잠 잤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