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레이어드 원피스(에엥원피스)

by +소금 2019. 7. 10.
728x90
반응형


페이퍼핏 카페의 쏘잉핏쌤께서 이벤트로 나눔해주신 에엥원피스를 만들었어요~ ^_^


재단한 지는 한 달도 넘었는데 이제사 만들었네요~ㅋㅋㅋ

텐셀린넨이고요, 앞뒤 모두 두 겹으로 했어요.


앞은 패턴대로 하고요.


뒤는 지퍼 안 하고 고무줄 넣었어요~ㅋㅋ


작을까봐 77사이즈로 만들었더니 너무 커서

옆선 줄이고 뒤중심 집어 박고 어깨도 집어 박는 대공사를 했어요~ㅋㅋㅋ




말이 필요 없는 이쁜 원피스입니다~ 흐흐



완성 후 대공사한 거 그렇게 티 안 나죵..ㅋㅋ



천사티와 찰떡궁합~




이젠 착샷 안 찍으면 허전해요~ㅋㅋㅋ

제가 어깨가 처진 편이라 어깨가 조금 떠요.

다음엔 어깨 경사를 더 줘야 할까봐요.


뒷모습 정면을 찍을 방법이 엄네요.. ㅡ.ㅡ



넘 이쁘고 맘에드는 원피스에요~

워낙 배가 나와 저는 좀 힘을 줘야 하지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쏘잉핏쌤 이쁜 패턴 감사드려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