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플레어 원피스(곰원피스 쏘잉핏님 패턴)

by +소금 2019. 5. 24.
728x90
반응형


쏘잉핏 쌤의 패턴으로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_^


린넨 스판이에요~

다이마루처럼 늘어나진 않지만 스판끼가 있어 편해요.


앞에 턱을 잡았어요.


뒷목에 트임도 했고요~

이벵으로 선물 받은 가위와 함께 했어요~ㅋㅋ


민소매로 만들어도 이쁠 것 같아요~ㅎ


소매 달고 옆선, 밑단 박아 완성~


뒤에는 끈을 달아서 묶기로 했어요.

그런데 입어보니 턱이 앞에만 있어서 균형이 안 맞더라고요~


뒤에도 턱을 잡았더니 균형이 좀 맞아요~


앞에는 턱을 4개 잡고 뒤에는 2개만 잡아서 입고 벗을 때 여유 있어요.

대신 입고 나서는 끈을 묶어야 해요.




소매는 접어 입는 게 이쁜 것 같아요~ ^^


사진의 완성은 냥이~! ㅋㅋㅋ


뒷목에 콩단추도 달았어요.

트임 안 하면 머리가 안 들어가요~ㅋ




입어보았습니다~ㅎㅎ

없던 허리와 볼륨을 만들어줍니다~ㅋ



이쁜 원피스 한 벌이 또 생겼어요~ㅎㅎ

이쁜 패턴 감사합니다~!! ^_^/


+ 패턴 정보 +

https://blog.naver.com/paper-fit/22153392008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