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은은한 꽃무늬의 가을 원피스

by +소금 2018. 11. 13.
728x90
반응형


톤다운된 색감이라 꽃무늬가 은은한 퓨어린넨으로 긴팔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앞판엔 목부분에 맞주름 한 개 넣고 양 옆에 다트도 넣었어요.


뒤판 요크를 먼저 어깨에 연결하고 목둘레는 안단으로 했어요.


뒤판 요크와 몸판을 이어요.
주름을 주어 넉넉하게 만들었어요.


소매와 숨은 주머니, 허리끈을 달고 옆선을 이어요.
소매는 바이어스 처리하고 밑단을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ㅎ


허리끈을 묶지 않은 상태에요.


몸에 맞게 허리끈을 뒤로 묶으면 펑퍼짐하지 않아요~ ^_^




이렇게 끈을 알맞게 묶으면 되니 살이 찌거나 빠져도 입을 수 있어요~ㅋㅋ



요즘은 원피스마다 끈을 달고 있어요~ㅋㅋ



여성스럽게 소매에도 주름을 넣었어요~ㅎ



톡톡한 두께라 요즘엔 니트를 위에 입으면 춥지 않고 딱 좋아요~ㅎㅎ


레이스 칼라를 대봤어요~ㅎ



레이스를 덧대니 더 여성스럽네요~ 
근데 실제로 이렇게 입게 되지는 않더라고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