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점퍼스커트-자작패턴으로 만들기

by +소금 2019. 4. 17.
728x90
반응형

얼마 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패턴 그리는 걸 공부하고 있어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제가 자주 만드는 점퍼스커트 패턴을 만들어봤어요~ 흐흐

소매가 없어서 그나마 쉬워요~ㅋㅋㅋ

그래도 만들고 나니 너무나 뿌듯해서 바로 옷으로 만들어봤어요~ ^_^


톡톡한 두께의 코튼린넨이에요.


두께가 있어서 목둘레는 안단으로 했어요.

얇은 원단이면 인바이어스해도 될 것 같아요.


어깨를 연결하고


안단을 달아요.


스커트도 두께가 있어서 외주름으로 잡았어요.

주름은 맞주름, 외주름, 그냥 주름 그때그때 원하는 걸로 아무렇게나 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


진동은 인바이어스 했어요.


스커트를 연결하고 옆선을 이은 후 밑단을 두 번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


네이비는 계절도 상관없고 받쳐 입기도 편해요~ㅎㅎ





뒷모습이에요.

앞과 뒤 모두 앞으로 해서 입을 수 있게 패턴을 그렸는데

막상 뒤쪽을 앞으로 입으니 좀 답답하더라고요~ㅋㅋ




앞으로 점퍼스커트는 무조건 이 패턴을 써야겠어요~

제 첫 자작패턴이니까요~ㅋㅋㅋ


혹시 바느질하는 이웃님들 이 패턴 원하시나요?

원하시면 그냥 드리려고요~헤헤

기분 좋은 일은 함께 나눠야죠~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