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블랙와치 점퍼스커트

by +소금 2018. 10. 23.
728x90
반응형


블랙와치 퓨어린넨으로 점퍼스커트를 만들었어요~ ^_^
과정샷을 거의 안 찍었어요..;;


품을 좀 넉넉하게 만들어서 허리끈을 달았어요.
뒤에서 묶으면 벙벙하지 않아요~ㅎ


요새 허리끈 만드는데 재미들렸어요~ㅋㅋ


끈을 묶지 않았을 때에요.


두껍진 않은 원단이라 스커트는 속치마를 입어야 해요.
그래도 블랙와치는 가을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



숨은 주머니도 달았어요.


티셔츠, 블라우스 모두 어울려요~



살이 빠져도 끈을 묵으면 되니 걱정없어요~
근데 살이 빠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


가디건을 걸쳤어요.


차분한 블랙와치가 맘에 들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