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여성스러운 꽃무늬 원피스 - 롤링도트

by +소금 2018. 7. 10.
728x90
반응형


곧 출시될 신상 원단으로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_^


꽃무늬가 정말 이쁘죠~? ㅎㅎ
30수 면인데 엄청 부드러워요~ 원피스나 블라우스로 정말 딱이에요~


앞판에 다트를 먼저 넣고 시접은 위로 올려요.


어깨를 연결하고..


목둘레는 인바이어스 처리해요.


목둘레 완성~


소맷단을 0.5cm로 두 번 접어 먼저 박았어요.


구불거리는 건 다림질 하면 펴져요.


소매를 달아요.


소매를 달 때 앞판 쪽은 간격을 띄우고 다는데요.


여기도 인바이어스 처리해요~



스커트에 주름을 잡아 몸판과 연결해요.


옆선을 잇고 밑단을 두 번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




소매가 정말 여성스럽죠~? 흐흐~




스커트는 주름이 들어간 플레어에요.



소매가 시원해보여요~


치마폭도 꽤 넓은데 얇은 원단이라 가볍고 시원해요~


사이즈가 66인 마순이에게 입혀봤어요~ㅎ



팔이 가늘면 이 원피스 입었을 때 이쁠 것 같아요~ㅎㅎ
제가 입으니 팔이 두꺼워서 생각한 느낌이 안 나더라고요.. 엉엉...


플레어라 더 여성스러운 것 같아요~



뒷모습이에요.



원단이 이뻐서 뭘 만들어도 이쁠 것 같아요~
커튼 같은 홈패션으로도 좋을 듯해요~ ^_^/


+ 롤링도트 바로가기   http://rollingdot.com/index.html


+ 롤링도트의 서포터즈로 활동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