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초동이에게 가을이와 노는 모습 보여주기

by +소금 2014. 11. 20.
728x90
반응형


  초동이에게 가을이와 노는 모습 보여주기





초동이는 장난감가지고 놀아본 적이 없어서인지 낚싯대를 흔들어도 반응이 없더라구요..

경계를 심하게 해서 그런지도 모르지만요.. ㅡ.ㅡ

터널에서 쉬고 있는 초동이~

가을이와 이렇게 또 마주보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초동이에게 가을이와 노는 모습도 보여주고

동생와서 스트레스 받고 있는 가을이와도 놀아주려고 유리문 앞에서 끈을 흔들었어요~ㅎ

"아이~ 씐난다냥~!"


"잡았다냥~ 헤헤~"


ㅋㅋㅋ




코주름은 언제봐도 넘 귀여워요~ㅋㅋㅋ

그런데 가을인 노는 걸 보고있는 초동이가 계속 신경쓰이나봐요... 

자꾸 의식하더라구요.. ㅡ.ㅡ

가을아~ 여기 봐~~ 잡아 봐~~~

"앙~!"

"또 잡았다냥~ 데헷~"

놔라~~ 가으리~

"아놔~ 쟤가 신경쓰인다냥.. ㅡㅅㅡ"


생각보다 초동인 크게 흥미를 안 가지는데 가을이가 계속 의식해요.. ^^;

가을아~ 재밌지~~?

"재미는 있다냥~"

"근데 쟤가 자꾸 쳐다본다냥..."

갑자기 뒤돌아 가버리는 가을이..

"엄마~ 우리 쟤 없는 데서 놀아욤~ 네~?"

알또 가을아~

딴 데 가서 놀자~~


초동인 가을이나 저희와 좀처럼 가까워지려 하지 않고

가을인 너무 순하고 착해서 초동이를 좀 무서워 해요.. 

초동이 무서워하는 가을이 보면 넘 짠해요.. 

엉엉

두 살이나 많은데 고양이 사이에선 나이는 별로 상관이 없나봐요.. ㅡ.ㅡ;;

처음 가을이가 저희 집에 왔을 땐 하루만에 적응해서 참 쉬웠는데

이번엔 사실 좀 어려워요.. ㅜㅜ

시간이 약이고 인내가 답이겠지만요.. 


가을아~ 너두 우리두 힘내자~

파이팅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