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손목걸이님의 따스한 이유없는 선물

by +소금 2014. 10. 31.
728x90
반응형


  손목걸이님의 따스한 이유없는 선물





애정 이웃님 중 손목걸이님이 계세요~

직업이 영어강사이신데 너무나도 이쁜 원석 팔찌를 만드시는 분이세요~~ ^^

거기에 이쁜 냥이 4마리와 함께 사시구요~ㅋ

긍정적이시고 밝으시고 센스 넘치시는 분이랍니다~~ㅎ


그런데!

누구나 하고 싶지만 쉽게 하지 못한다는..

전원 당첨이라는 커다란 이벤트를 하셔서 저도 이쁜 손목걸이를 받게 됐어요~


손목걸이님 정말 고맙습니다~~!!

이쁘게 잘 쓸게요~~ ^-----^/

이렇게 뽁뽁이가 안에 있는 봉투에 보내주셨어요~~ ^^

이쁘다~~ 이뻐~~!!!

ㅋㅋ 손목걸이님과 함께 사는 냥이들이에요~ㅎㅎ 넘 귀여워요~~ 

하누, 콩이, 가을이, 귤~

그림 정말 귀여워요~ㅎ

어디에 반사된건지 구슬이 빨갛게 나왔어요~ ^^


펄이 들어간 보랏빛이 도는 구슬이에요~

사진이 까맣게 나왔네요.. ㅡ.ㅡ

손목에 차보았습니다~ㅎ

손목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해주셔서 완전 딱이에요~!!!

제가 손목은 얇은데 팔뚝은 두꺼워요.. ^^;

보랏빛 보이시죠~?

실물이 더 이뿐뎅.. ^^

제가 받자마자 계속 차고 있으니 남편이 자기껀 없냐며 빼앗아버렸어요~ㅋㅋㅋㅋㅋ

남자한테도 잘 어울리네요~~~ ^^



멋진 손목걸이님 블로그로 구경오세요~!!

더 이쁜 팔찌가 아주 많아요 많아~~!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