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스윗삐님의 '스윗비비안나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이벵 당첨됐어요~ㅎ

by +소금 2014. 10. 31.
728x90
반응형


  스윗비비안나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이벵 당첨됐어요~ㅎ





제 이웃님 스윗삐님의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이벵에 충남 대표로 당청됐어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이 뭐냐구요~?

꽃을 잡지처럼 매달 정기적으로 받는 서비스에요~~ 물론 생화구요~~ㅎ

정말 기발하지 않아요~? ^^

매달 꽃이 오면 넘 행복할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이벵을 하셔서 응모했더니 당첨이 되었지 모에요~~

이게 다 스윗삐님의 냥이 덕분이에요~ㅎ

톰과 쩨리라는 두 냥이와 함께 사시는데 쩨리가 절 뽑아줬어요~ㅋㅋㅋ

쩨리야~ 고마워~ㅎ

요로코롬 택배가 왔어요~ 둑흔둑흔~ㅋ

박스도 이렇게 이쁘네요~ㅎ

이렇게 메모까정~~ ㅜㅜ

저기에 붙여주신 잎은 허브인지 향이 나더라구요~~ ^^

집에 들오는 모든 물건을 검수하시는 가을 선생...

먹는거 아니라고 쌩~ 가시네요..ㅋㅋㅋ

넘 이쁘죠~~~?

생화를 택배로 받다니 정말 세상 참 좋아졌어요~ㅋㅋㅋ

이렇게 오아시스에 꽂아서 그런지 멀쩡히 잘 왔어요~ ^^

바로 물에 담궈줬어요~

꽃다발에 묶어주신 리본 활용했어요~ㅎㅎ

무슨 꽃일까요.. ㅡ.ㅡ

꽃은 문외한이라.. ㅋ

위쪽에 백합닮은 작은 꽃은 아직 봉오리더라구요~ 어떤 꽃일지 넘 기대되요~ㅎ

장미인데 요 아이만 꽃잎 끝이 살짝 시들었고 나머진 멀쩡해요~ ^^

카네이션~ ^^

이 꽃 넘 이뻐요~~~ 전 작은 꽃이 뭉쳐있는게 이쁘더라구요~ㅎ

이것도 이름은 모르겠어요.. ^^;

알려주세요~~스윗삐님~!!

부엌에 둘까.. 식탁에 둘까.. 고민하다가 제가 제일 자주 보는 재봉틀 앞에 뒀어요~ ^^

햇살받은 꽃~

냥이와 꽃.. 작품이네요~~ㅋㅋㅋㅋ

가을아~ 꽃 이쁘쟈~~?

다음 날 아침.. 

드뎌 작은 꽃봉오리가 피었어요~~ ^^

물에 담가두니 꽃들도 생기가 돌아요~~

이 꽃은 이름이 뭘까요.. ㅋ

생화를 선물로 받으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스윗삐님 고맙습니다~~~~!!

꽃 하나 놓았을 뿐인데 제 작업실 분위기가 확~ 좋아졌어요~ ^^ 





스윗삐님의 블로그로 고고씽~!!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