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새 집에 정붙이기 프로젝트 2

by +소금 2013. 10. 25.
728x90
반응형




사료로 유인하기~





첫번째 프로젝트에도 가을이가 전혀 반응이 없어서 이번에는 가을이가 젤 좋아하는 사료를 이용해보았어요~



집 안쪽에 사료를 몇 알 넣어놓고 들어가서 먹게 하는 거에요~~ ^^



사료 냄새가 나니 발을 들이더라구요~~~ 역시 먹을 게 최고네요~~ㅋ



저 안쪽에 사료를 넣습니다~

중간에 놓으면 그냥 손만 뻗어서 갖다 먹어서 깊숙이 넣어야 해요~ ^^;



"나보고 꺼내 먹으라는 거냥~~?"



"이를 어쩐다..."



"에라 모르겠다냥~ 우선 먹고 보자냥~"



두 손 뻗어 열심히 꺼내고 있는 가을냥~~ㅋㅋㅋ



잘 안되는지 머리를 들이미네요~~ㅎㅎ



"데헷~ 맛나다냥~~~"


낚싯대 놀이보다 낫긴 한데 사료가 없어도 들어갈지는 두고봐야 할 것 같아요~~~

사료를 자주 이용해봐야겠어요~~~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