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새 집에 정붙이기 프로젝트 1

by +소금 2013. 10. 21.
728x90
반응형



낚싯대 놀이로 유인하기~




새 집에 정을 좀 붙이라고 낚싯대 놀이를 새 집에서 했어요~



평소엔 피해 다니고 밟지도 않더니 낚싯대에 집중하느라 저러고 앉아있기도 하네요~ㅎ




공격하기위해 초집중하는 가을이~ㅋㅋ



공격하기 바로 직전엔 귀가 약간 양 옆으로 가더라구요~ ㅎㅎ

보통 귀와 마징가 귀의 중간쯤~?



공격개시~!



평소에도 좀 저렇게 위에 올라가 있어주면 좋으련만...

안에 들어가는 건 고사하고 위에 앉지도 않거든요~ 

폭신하고 따뜻한데 왜그러는지... 이불과 촉감도 똑같은데.. ㅜㅜ



저렇게 놀고 나서는 또 피해다니고 밟지도 않네요~~ 아하하핳ㅎㅎ엉엉~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