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구연 가을냥

by +소금 2013. 10. 30.
728x90
반응형



카메라를 바꾼 뒤로 가을이를 찍는 재미가 더 늘었어요~~ㅋㅋ

별거 아닌데도 왠지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서요~~ㅎㅎ

그래서 예전에 찍어서 올렸던 모습인데도 또 찍고 그러네요~ ㅋ



씻고 있을 때 내내 쳐다보더니 카메라를 드니까 딴청하는 가을이~ㅋㅋ



가을아~~ 쫌~~!!! 암데나 핥지 좀 마~~ ㅡ.ㅡ



씻고 있을 땐 저렇게 위에서 쳐다봐요~~ㅎㅎ





가을이 얼굴이 뙇~~!!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