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리얼매니쉬 자켓 (쏘잉핏패턴)

by +소금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지난 초여름에 반팔에 입으려고 홑겹으로 재단을 했었어요.

근데 날이 한여름이 되면서 그만뒀다가 이번에 완성을 했어요~ ^^

쏘잉핏 쌤의 리얼매니쉬 코트패턴을 자켓으로 만들었습니다.

톡톡한 린넨이라 홑겹이지만 흐물거리지 않아요.

사이즈는 M이고요~


편하게 아무데나 걸쳐 입기 좋아요~ ^^


바이어스로 시접 싸는 건 옆선만 했어요~ㅋㅋ

나머지는 쌈솔이나 두 번 접어박기~

걍 옆선도 쌈솔 할 걸 그랬나봐요.. 통일성이 없..ㅋ


이것도 안단에 자유를 주었어요~ㅋㅋ


벨벨마 자켓도 이것도 단추구멍 뚫어야 허는디....

이상하게 단추구멍 뚫는 일은 자꾸 미루게 되네요.. ㅡ.ㅡ

제가 한겨울 빼고는 겉옷 단추나 지퍼를 안 잠그고 입어서 근가봐요..ㅋ

그래도 단추가 있어야 완성된 느낌이긴 해요.


착샷~~




전 사실 매니쉬, 보이시한거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왜때문인지 이 자켓은 넘나 맘에 들어요~ㅋㅋㅋ


요즘 읍내 나갈 때 자주 입어요~ㅋㅋ

따스한 한낮엔 이 자켓 입고 약간 서늘한 날은 소금코트 숄칼라 입고요~ ^^




며칠 전 읍내 마트 갔을 때 마트 입구에 있는 어두운 거울에 비친 모습이에요~ㅋㅋ

항상 멋진 패턴 감사드려요~ 쏘잉핏 선생님~ ^_^


+ 패턴정보 +

https://cafe.naver.com/paper123fi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