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소금코트 숄칼라 (쏘잉핏패턴/봉마담원단)

by +소금 2020. 10. 4.
728x90
반응형

아우터가 필요한 계절이죠~ ^^

올해도 저는 소금코트를 만들었어요~ㅋㅋㅋ

제 닉넴이 들어간 코트라 정이 많이 가요~ ^_^


올가을엔 소금코트를 숄칼라로 만들어봤어요~

원단은 봉마담님께서 먼저 체험해보라고 보내주신 면삼중지에요.

컬러는 5컬러고 이건 네이비에요.

3중지라 톡톡하지만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만졌을 때 느낌이 퀼팅다이마루 같기도 해요.

제가 3중지 처음 다뤄봐서 그런지 박을 때 약간 밀리더라고요... 팁이 있을까요..? ^^;;

아우터나 조끼, 주름이 없는 루즈핏의 원피스, 바지, 이불, 배개커버 등등 활용도가 아주 높을 원단이에요~ ^_^

이 계절에 정말 딱입니다~! 곧 공구할 예정입니다~~ ^_^/

맘에 들어서 저도 공구하면 더 사려고요~ㅋㅋㅋ

안감 없는 홑겹 코트에요~

주머니도 겉에 달았고 앞뒤판 모두 절개는 생략했어요.


길이는 패턴보다 10센티 늘렸어요.


끈을 좀 넓게 할 걸 그랬나봐요~ㅎ

숄칼라라 초큼 샤워가운 같기도 하지만 전 아우터로 입을거입니다요~ㅋㅋ


안단에만 심지를 붙였어요.


안단엔 자유를~~ㅋㅋ


입어보았습니당~ ^^


3중지라 그런지 제법 포근해요~


전 그냥 이렇게 끈 없이 입을 것 같아요~ ^^


칼라를 세우면 더 따셔요~~ㅎㅎ


끈을 묶어보았어요.


이 사진은 가로만 10% 줄인 사진이에요~ㅋㅋㅋ

위 사진보다 날씬하죠~ㅋㅋㅋㅋㅋ

저게 실제라면 참 좋겠다아.....ㅠ



편하게 입기 좋은 아우터가 생겼어요~ ^_^

쏘잉핏 쌤, 봉마담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